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화장실119에서 쇼핑할 때마다 번거로운 신상정보입력을 반복하지 않아도 됩니다. 
    화장실119가 엄선한 추천상품을 E-mail로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119에서 상품구매 시 일정액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각종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드리는 
    우수고객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회원가입/정보] 실명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시 실명확인을 하고 있는데 회원가입시 오류 내용중 실명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타로 전화요망]인 경우는 
    실명확인시 한국신용정보를 통하여 실명을 확인하는데 나이가 어려서 신용정보가 없는경우와 
    개명한경우 해당 한국신용정보에 정보가 없어서 안되는 것입니다. 
    **처리방법 1588-2486(한국신용정보)로 전화를 하여 주민등록번호/이름/주민등록증 발급일자 제시 -> 실명 등록을 한다
    이후 회원가입이 됩니다. 


  3. Q

    [회원가입/정보] 화장실119 회원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만14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화장실119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 가입 시에는 안전하고 정확한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는 `실명확인`후 가입이 되고 있습니다.

  4. Q

    [회원가입/정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신규회원 가입의 경우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5. Q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화장실119에서는 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회원탈퇴도 자유롭습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려면 아래에있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
    만약, 주문 진행 중인 데이터가 있을 경우에는 탈퇴가 되지 않으니, 이럴 경우에는 주문진행이 완료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가 됩니다.
    아울러 지급된 적립금, 쿠폰등의 정보도 자동 삭제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그 내역을 반영해 드릴 수 없으므로 탈퇴시 신중히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2개월 후에 가능합니다.

  6. Q

    [회원가입/정보] 회원 정보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회원정보는 로그인을 하신 후, "정보수정"를 클릭하시어 변경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7. Q

     [회원가입/정보] 회원ID 와 비밀번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로그인 창에 있는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 버튼을 클릭하신 후
    성명, 주민등록번호의 정보 입력을 하시면 아이디/패스워드를 회원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help@toilet119.co.kr에 고객님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인적사항 확인 후 E-mail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8. Q

     [회원가입/정보] 회원ID 와 비밀번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로그인 창에 있는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 버튼을 클릭하신 후
    성명, 주민등록번호의 정보 입력을 하시면 아이디/패스워드를 회원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help@toilet119.co.kr에 고객님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인적사항 확인 후 E-mail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9. Q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구매했던 상품을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주문하셨던 상품의 내역은 우측 상단의 "마이 페이지>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진행 상태 및 결제 내역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119 고객센터 (1544-7587)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10. Q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후불제 구매,마일리지 적립 및 포인트 제공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11. Q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화장실119"에서는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상품을 선택하신 후에 "바로구매" 나 "장바구니담기" 선택 하시어
    주문절차에 따라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장바구니담기" 를 하시면 여러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각종 이벤트 및 적립금, 쿠폰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12. Q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선불 주문의 경우
    주문 후 입금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마이 페이지> 취소/교환/반품신청"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나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에는, 제품이 배송되기전에 주문 취소 메일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080-393-4242) 로 문의 주시면 가능합니다.
    제품이 배송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후불 주문의 경우
    "마이 페이지>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하시거나,
    고객센타(080-393-4242)에서 고객님께 주문확인 전화를 드리므로, 이 때 주문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3. Q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을 취소 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취소가 안 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결제 통장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름)

  14. Q[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수정을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선불주문의 경우, 입금 전에는 "마이 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시면 됩니다.
    후불 주문의 경우 "마이 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시면 됩니다.
    2. 카드로 결제하셨거나 온라인 송금을 하신 이후에는 저희 고객센터(080-393-4242)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화장실용품전문쇼핑몰 화장실119 정보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PC 버전

회사명 시앤에스 주식회사 주소 대구 중구 명륜로 144-3(대봉동)
사업자 등록번호 485-81-01475
대표 장은조 전화 1544-7587 팩스 070-7500-285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9-대구중구-029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혁동
Copyright © 2001-2013 시앤에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